슬슬 더워지는 날이 시작되네요.

이렇날에는 정말카페만한 곳이없죠.

 

 보통 주말마다 집 근처 카페나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편인데

우연히 발견한 아담한 카페 한 곳을 찾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나만 알고 싶은 아지트 같은 공간, 전주 카페 모이라를 소개해요.

 

전주 대형 신상카페

모이라

MOi la

 

 

 

 

전주의 한쪽 끝자락에 자리한 

평화동

모이라 커피숍

 

넓은 주차공간

다양한 공간들로 많은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전주의 핫한 플레이스가 되죠.

 

야외정원과 건물사이의 못

 

 

내부의  토끼들

정말 유명인사입니다.

모두들 토끼들과 사진찍으려

줄을 서봅니다.

 

ㅎㅎ 그렇게 바라보면 어쪄뉘~!!

 

야외 공간으로 

수심이 약간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특히 아이들 함께 사진찍으실거면 

조심해서 찍어주셔요.

 

이곳은 콘크리트 건물로 여름에오면 정말 시원할것 같아요.

높은 천정에 갤러리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고 있었네요.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다른 손님들 신경 쓰지 않고 편하게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창가 쪽 자리는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밖 풍경 덕에 더욱 운치 있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그런지 유독 커플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참고로 음료 가격대는6-7천원대로  디저트 종류도 다양합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을 

우연히 

열게된 문을 통해서 

찾았네요.

이곳은 마치 미로속을 탐험하는 듯합니다.

다양한 공간속의 문을 열면 

다른 또하나의 공간으로 이동하죠.

네 옥상에는어떤 것들이 있을지 

기대하면서 계단을 올라가봅니다.

이런것이 있었네요.

모두 이곳에 모여서 사진을 찍을 것같아요.

특히 단체사진 각인듯하죠??

 

 

전주여행오시면 꼭 오셔하는 곳인듯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웃님들의 좋은 하루를응원합니다.

 



+ Recent posts